姓名: 최주영 英文名:- 性别:女 国籍:- 出生地:- 语言:- 生日:- 星座:- 身高:- 体重:-
저에게 음악은 삶의 경험과 깊이를 담아낸 진솔한 예술입니다. Denton Jazz Festival과 One Month Festival 무대, 브랜뉴뮤직, Cube Ent, 뮤직K Ent에서의 세션과 활동, 아이돌 트레이너로서의 경험, 대학의 교수로, 단편영화 음악감독, 뮤지컬 음악 작곡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며 내공을 쌓아왔습니다.
많은 역할을 병행하며 살아온 저는 가정을 돌보고, 후학을 양성하는 일 속에서도 음악에 대한 애정을 지속적으로 이어왔습니다. 음악은 제 삶의 중심이자, 바쁜 일상 속에서도 변함없이 따뜻한 선율을 찾아가는 여정이었습니다.
"초연(初演)"과 "초연(超然)"이라는 철학을 바탕으로, 저는 듣는 이의 일상에 자연스럽게 스며드는 음악을 추구하고자 합니다.
제가 추구하는 음악은 단순히 듣기 좋은 멜로디를 넘어서 삶의 순간을 캔버스 삼아 그린 한 편의 풍경화 입니다.따뜻하고 섬세한 선율은 마치 잔잔한 아침의 커피 향처럼 마음을 채우고, 그 안에서 일상 속 잃어버린 낭만과 여유를 발견하게 하는것. 진솔한 편곡과 사려 깊은 화성 진행은 복잡한 세상 속에서도 단순하고 명확한 감정을 선사하고 싶습니다. 제 음악은 사랑, 희망, 그리고 담담한 초연함의 미학을 담아 듣는 이를 따뜻하게 감싸안고 싶습니다.
모든 사람이 그렇듯이 삶에서 가장 중요한 전환점은 언제나 자신 안에서 시작된다고 생각합니다. 안정된 일상 속에서 자신을 다져온 저는 이제 삶의 경험과 깊이를 담아낸 음악으로 세상과 소통하고 싶습니다. 음악을 통해 단순한 멜로디와 가사를 넘어, 긴 여정을 통해 쌓아온 이야기를 온전히 표현하고 싶습니다.